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13:41
연예

이소라 "'돌싱글즈3' 출연, 후회 안 한다면 거짓말…♥최동환과 조용히 만날게요"

기사입력 2023.05.03 10:10 / 기사수정 2023.05.03 10: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했던 이소라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2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누리꾼의 질문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한 누리꾼은 ''돌싱글즈' 멤버들이랑 자주 만나시나요?'라고 물었고, 이에 이소라는 "다들 각자의 삶이 있다 보니 자주 보기 힘들어요. 위치도 멀고요"라고 답했다.

또 "남자친구 있어요?"라는 질문에는 "조용히 만날게요"라고 답하며 '돌싱글즈3' 출연을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최동환의 존재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방송 출연을 후회하냐'는 말에는 '좋았다면 추억이고 나빴다면 경험이다'라는 글귀를 덧붙이면서 "잃은 것도 얻은 것도 많고, 후회를 안 한다면 거짓말이다. 후회를 해도 일어난 일이 달라지진 않으니, 생각하지 않으려고 하는 성격입니다만 다시 돌아간다면 하는 생각은 많이 든다. 인생에 있어 큰 터닝 포인트가 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된 것에 있어서는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이소라는 하루일과를 묻는 누리꾼의 질문에 "오전 수업하고, 택배 싸고 일하고 저녁 수업하고 퇴근하면 옷 사입히고, 택배 없는 날에는 촬영을 가거나 운동을 한다"고 얘기했다.

이어 "힘들 때 멘탈 관리는 어떻게 하냐'는 말에는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아서 옆에서 많이 도움이 돼줬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소라는 지난 해 6월부터 9월까지 방송된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방송 출연 이후 불륜 의혹이 불거지며 논란의 중심에 섰고, 이에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사과한 바 있다. 

사진 = 이소라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