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35
연예

고딩엄마, '6남매 육아'에 수입은 200만 원…엄청난 식비에 적자 (고딩엄빠3)

기사입력 2023.05.03 09:51 / 기사수정 2023.05.03 09:51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고딩엄빠3' 게스트 윤소이가 6남매 고딩엄마의 심각한 가계 상황에 걱정을 내비친다.

3일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이하 ‘고딩엄빠3’)’에서는 19세에 고딩엄마가 된 후, 재혼과 함께 다섯 아이를 낳아 총 여섯 아이를 키우고 있는 ‘6남매 맘’ 전혜희가 출연한다. 

이날 친정엄마와 동반 출연한 전혜희는 6남매의 육아를 친정엄마에게 도맡긴 ‘동상이몽’ 일상을 공개하는 한편, 가족이 맞닥뜨리고 있는 남다른 고민을 털어놓는다.

현재 전혜희는 친정엄마와 함께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데, 성장기 자녀들이 여섯이나 있다 보니 엄청난 음식과 과자가 순식간에 소진되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 화면을 지켜보던 MC 하하는 “우리 3남매 식비도 어마어마한데, 이 집엔 명함도 못 내밀 수준”이라며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어 전혜희는 가계의 수입과 지출 내역을 낱낱이 공개한다. 아동수당을 제외하고 들어오는 한 달 수입이 200만 원 가량으로, 지출이 수입을 훨씬 뛰어넘는 필연적인 적자 상황인 것. 박미선-하하-인교진 등 출연진들은 “지적할 소비 내용이 없어 보인다”면서도 “사실상 지금 수입으로 여섯 아이를 키우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입을 모은다. 급기야 게스트로 나선 윤소이마저 “당장의 급한 불은 꺼야 하지 않겠느냐? 파트타임 알바라도 구해보는 것은 어떠냐?”라고 걱정 어린 조언을 건넨다.

그러나 가족의 가장 큰 고민은 따로 있었다. 첫 남편에게서 얻은 첫째 딸 서현이가 “왜 나만 성이 달라?”라며, 오랜 시간 품어온 속내를 외할머니에게 털어놓는 것. 

서현이의 속마음을 십분 이해한 외할머니는 대화 도중 끝내 오열하며 가슴 아픈 마음을 드러낸다. 전혜희는 “사실 서현이의 성본 변경 신청서를 받아 왔지만, (전 남편과) 이혼 소송을 거치며 진절머리 나는 상황이 이어졌다”며 그간 적극적으로 움직이지 못했던 이유를 밝힌다.

이에 제작진은 전혜희 가족의 현실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다. 이인철 변호사까지 합세한 이들 가족의 솔루션 과정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6남매 고딩엄마’ 전혜희의 이야기는 3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 공개된다.

사진 = MBN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