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09:37
연예

'윤남기♥' 이다은 "애엄마가 왜 못하냐고…일에 치여 사느라" 해명

기사입력 2023.05.02 10:14 / 기사수정 2023.05.02 10:14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돌싱글즈2' 이다은이 요리 실력에 대해 해명했다.

2일 이다은은 '살림남2' 방송 이후 누리꾼들의 반응에 대한 게시물을 게재했다.

이다은은 "이번에 살림남 시청 후기 보내주시는 분들 많으시네요. 엄청 웃겼다고도 해주시고 감동적이었다고도 해주시고.. 모두 즐거우셨으면 다행입니다 (요리는 저 학원을 다닐 까봐요ㅋ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살림남2' 방송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살림남2'에서는 윤남기의 생일을 맞아 파티를 여는 가족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윤남기의 부모님이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이다은은 시부모님과 윤남기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하려고 했지만, 요리가 익숙하지 않은 탓에 어머니에게 SOS를 요청하는 등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이다은은 "요리하는 장면 개콘보다 웃기다고 하시며 좋아해주셔서 민망하네요"라고 웃는 한편, "애엄마가 요리를 왜 이렇게 못하냐고 화가 난다고 하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 일에 치여 사느라 요리를 많이 못 해봤다고 하면 변명일까요. 지금이라도 조금씩 배워볼게요"라며 비난어린 시선에도 유연하게 대처했다.

한편, '돌싱글즈2'에서 연을 맺은 윤남기와 이다은은 지난해 재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 리은 양이 있다.

사진 = 이다은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