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9 22:22
연예

러블리즈 류수정, 첫 정규 앨범 코멘터리 영상 공개 "함께 잘 달려보자"

기사입력 2023.05.01 07:20 / 기사수정 2023.05.01 13:3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 류수정이 첫 정규 앨범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우스오브드림스는 지난 4월 28일 류수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Archive of Emotions)'의 코멘터리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 류수정은 새 앨범의 전곡을 하나하나 직접 소개하며, 앨범 준비 과정에서 느꼈던 감정과 다양한 비하인드를 공유했다.

그는 "첫 솔로 정규 앨범으로 인사드리게 된 류수정이다"라며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담담하고 깔끔한 곡들이 많아 꾸밈이 없도록 작업에 신경 썼다"고 밝혔다. 그리고 타이틀곡 '그래비 걸(Grabby Girl)'은 개인적인 욕심을 담아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노래라고 소개했다.



미국 LA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의상과 감각적인 연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류수정은 "촬영은 추웠지만 결과물이 잘 나와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뒷이야기를 전했다.

이번 앨범을 '처음'이라는 한 단어로 정의한 류수정. 그의 이러한 정의는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그는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늘 곁에 있을 테니 함께 잘 달려보자"라고 말했다.

한편, 류수정은 오는 5월 13일과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아카이브 오브 이모션스'를 개최한다.

사진 = 하우스오브드림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