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7 14:34
연예

황시연, '오, 보이!' OST 참여…아련+절절 감성 발라드

기사입력 2023.04.30 17: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황시연이 절절한 이별 감성을 전한다.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열 번째 OST ‘그땐 정말 몰랐어’가 발매됐다.

‘그땐 정말 몰랐어’는 이별을 겪은 후 느끼는 미련과 아픔을 풀어낸 팝 발라드곡이다. ‘미안하고 미안해 다 내 탓인 것 같아 누구보다 널 사랑했는데/매일 네게 투정 부린 것만 같아 그땐 정말 몰랐어 미안해’처럼 절절하고 쓸쓸한 분위기의 노랫말이 짙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히트 작품의 넘버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이주용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높였다.

또한 황시연이 가창으로 참여해 감동을 안겼다. 황시연만의 깊은 감성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진정성을 더했다.

황시연은 다양한 인기 드라마 OST를 비롯해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보여왔다.

한편, 김윤이 작가의 작품 ‘오, 보이!’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박진감 넘치는 전개가 돋보이는 BL 웹툰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그땐 정말 몰랐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요구르트 스튜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