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5 03:44
연예

커맨더맨, 오늘(27일) 첫 싱글 '얼레리꼴레리'로 데뷔

기사입력 2023.04.27 11:4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커맨더맨(CMDM)이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진다.

커맨더맨(병훈, 현하, 준형, 희주, 노율, 승호)은 27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BACK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6인조 보이그룹 커맨더맨은 지휘관 또는 사령관을 뜻하는 'commander(커맨더)'라는 의미처럼 6명의 멤버가 지휘관이 돼 무대 위를 지휘하고 차세대 K팝을 주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데뷔 싱글 'BACK TO THE FUTURE'는 '데뷔'라는 같은 꿈을 향해 달려온 커맨더맨의 첫 번째 이야기를 담는다. 신인의 패기와 청춘의 향기가 고스란히 느껴지는 청량하고 활기찬 음악은 물론, 무대에서 펼쳐지는 빈틈없는 퍼포먼스와 감각적인 비주얼,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타이틀곡 '얼레리꼴레리 (Already go ready)'는 펑키한 베이스라인을 중심으로 기타와 함께 강조된 테마 위 어릴 적 누구나 불러봤던 멜로디가 얹어져 귓가에 맴돌게 만드는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의 곡이다. 

중독성 강한 메인 테마 '나나나'는 곡의 중간중간 녹아들며 멤버들의 연습생 시절부터 데뷔까지 겪었던 역경, 자책 등의 부정적인 시선을 대변한다. 하지만 결국, 모든 것을 뚫고 무대라는 신세계에 도달하기까지의 서사를 그리며 커맨더맨의 시작을 힘차게 연다.

이들은 커맨더맨만의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메시지와 독창적이면서도 대중적인 음악색, 각기 다른 6인 6색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으며 '차세대 글로벌 K팝 그룹'으로 비상할 전망이다.

사진=커맨더맨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