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17:28
연예

'방송 퇴출' 조형기 근황, 美 아닌 한국서 포착…"럭셔리 차로 데려다 줘"

기사입력 2023.04.26 08:2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조형기의 근황이 전해졌다.

최근 배우 한지일은 "럭셔리 차 타고 건국 대학에서 발산집까지 호강 영화배우. 탤런트 조형기 아우"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지일은 "'형, 걸음걸이도 시원찮은데 고집 부리지말고 제가 집까지 모셔다드릴게요' 실랑이 끝에 어쩔 수 없이 편하게 집 앞에 도착했네요. 고맙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조형기는 한지일을 차에 태우고 직접 운전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조형기는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미소를 보이고 있다.



조형기는 지난해 10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미국 필라델피아 한인타운 푸드코트에서 목격된 근황이 전해진 바 있다.

한편 조형기는 1991년 음주운전으로 뺑소니 사고를 일으켜 30대 여성을 사망하게 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징역 5년을 선고받았다. 이어 1993년 가석방 조치로 석방됐다.

이후 조형기는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지만, 2017년 MBN 예능프로그램 '황금알' 출연을 마지막으로 사실상 방송가에서 퇴출됐다.

그는 2020년 1월에 유튜브 채널 '동네형 TV'로 복귀했지만, 과거 사건이 다시 수면 위로 올라오며 활동을 중단, 종적을 감췄다.

사진=한지일, 온라인 커뮤니티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