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5 02:22
연예

'도수코4 우승' 신현지 "내 인생에 서바이벌 다시 없을 줄" (피의 게임2)

기사입력 2023.04.25 14:4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신현지가 '피의 게임2'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2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5층 파크볼룸에서 진행한 ‘2023 웨이브 콘텐츠 라인업 설명회’에서는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 시즌2’가 소개됐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우승자 신현지는 10년 만의 서바이벌 출연에 대해 "내 인생에 서바이벌은 다시 없을 줄 알았는데 '피의 게임'에 나오게 됐다"라고 말했다.

신현지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홍)진호 오빠를 보자마자 '내 갈 길을 가야겠다' 싶었다. 미친 적응력으로 브레인은 포기하고 잘 살아가는 방법을 택하며 플레이를 했다"라면서 "이 자리에 다들 멋있게 나왔는데 180도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짚었다.

28일 첫 공개하는 '피의 게임 시즌2'는 두뇌와 피지컬을 모두 갖춘 서바이벌 올스타 14인의 플레이어가 최대 상금 3억 원을 향해 피 튀기는 생존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2021년 MBC와 웨이브에서 방송한 시즌1의 현정완 PD가 이번에도 연출을 맡았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촬영했다.

농구선수 출신 하승진을 비롯해 포커플레이어 현성주, IQ 156 멘사 회원인 모델 유리사,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4' 우승자인 모델 신현지, 중앙대 출신의 댄서 넉스, 일본 게이오대 출신의 후지이 미나, 미국 브리검영대에 조기 입학한 이력이 있는 래퍼 서출구, 아프리카 TV BJ 파이, '생존남녀' 우승자인 래퍼 윤비, 수능만점자인 서울대 의대생 이진형, 이화여대 재학 중인 래퍼 겸 작가 케리건 메이, 그리고 '피의 게임1' 출연자인 전 UDT 덱스와 아나운서 박지민이 출연한다.

앞서 시즌1은 공개 첫날 타 프로그램의 두 배에 달하는 신규 유료 가입을 견인한 바 있다. 마지막 회 방송을 앞두고 시청 시간이 첫 방영 대비 2.5배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피의게임2'는 이보다 배로 커진 스케일로 시청자와 만난다.

사진= 웨이브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