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28
연예

이경규, 여사친 위해 준비한 초호화 크루즈 여행…알고 보니 낚싯배? (뭉뜬)

기사입력 2023.04.25 09:54 / 기사수정 2023.04.25 09:54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 이경규가 본격적인 '수발 본색'을 펼친다. 

25일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에서는 청일점이자 '뀨 가이드'로 활약할 예능 대부 이경규와 그의 '여사친'(여행 사람 친구)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 떠나는 베트남 배낭여행기가 그려진다.

앞서 여행 첫날에 지인 찬스를 활용해 럭셔리한 에스코트를 제공하며 '여사친' 멤버들의 대만족을 이끌어낸 '뀨 가이드' 이경규. 그가 이번에는 더 강력한 비장의 카드를 꺼낸다. 

"이미 모든 걸 다 끝내 놓은 상태"라며 자신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린 가운데, '여사친' 멤버들을 놀라게 할 이경규의 야심작은 과연 무엇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여행 셋째 날 아침, 이경규는 '뀨준표'로 이미지 쇄신을 위한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이른 아침부터 준비한 푸짐한 요리는 물론, 설거지와 스윗한 멘트까지 '여사친' 멤버들을 감동시키기 위해 스윗한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낸다. 예능 대부 이경규가 직접 손수 준비한 아침 밥상은 어떤 맛일지, 대접받은 '여사친'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경규는 여유로운 표정으로 영화 '영웅본색'의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포스를 풍기며 '수발본색'을 펼칠 준비를 시작한다. 이날 '꽃경규'의 목적지는 명실상부 베트남의 대표 관광지인 하롱베이로, 에메랄드빛 바다와 기암괴석이 장관을 이루며 자연이 주는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그중에서도 이경규는 '여사친'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할 하롱베이 여행의 끝판왕 격인 '초호화 크루즈 여행'을 계획한다.

그러나 이경규가 당당히 앞장서서 안내한 곳에서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 있는 '여사친' 멤버들 눈앞에 등장한 건 초호화 크루즈가 아닌 낚싯배. 믿기지 않는 상황에 '여사친' 멤버들은 크게 실망하여 현실을 부정한다. 

'꽃보다 경규' 편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