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0 19:56
연예

'이대형 썸녀' 김숙, 전남편 윤정수와 재회…"왜 자꾸 따라다녀?"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3.04.21 16:08 / 기사수정 2023.04.21 16:08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전 가상 부부 윤정수, 김숙이 재회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가상 부부였던 김숙과 윤정수의 뜻밖의 재회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 일일 알바가 된 김숙은 매출을 올려줄 VIP 손님으로 먹방계의 천하장사 씨름 코치 윤정수를 초대했다.

그런데 김숙은 기다렸던 윤정수 코치와 함께 과거 가상 부부였던 개그맨 윤정수가 갑자기 툭 튀어나오자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필이면 이대형과 핑크빛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는 중 나타난 전 남편에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었던 것.



이에 김숙이 “왜 자꾸 날 따라다녀?”라 따지자 윤정수는 “위치 추적하고 있었다”고 맞받아치는 등 한때 가상이나마 부부의 연을 맺었던 두 사람의 티키타카가 펼쳐진 가운데 영상을 보던 전현무는 “진짜 전 남편 같다”고 인정했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한편, 겉으로는 “우리는 할리우드 시스템이잖아”라며 쿨한 척한 윤정수는 말과는 달리 김숙이 예전에 좋아했던 메뉴까지 기억하는 등 미련이 남은 듯한 모습을 엿보였다고.과연 두 사람의 재회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졌을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무언가 이상함을 감지한 김숙은 어이없는 웃음을 지으며 두 명의 윤정수를 포함, 가게 안의 사람들을 밖으로 내보낸 뒤 김병현에게 버럭 화를 냈다고 해 대체 어떤 이유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전 가상 부부 윤정수, 김숙의 뜻밖의 재회 현장은 오는 23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