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4 21:43
연예

김구라, KBS 섭외 거절? "MBC 출연료 반 수준…깜짝 놀랐다" (구라철)

기사입력 2023.04.20 10:51 / 기사수정 2023.04.20 10:5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KBS 출연료에 불만을 쏟아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남 갈구는 데 최적화! KBS 부장으로 인사발령 난 김구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KBS 예능국 CP(책임 프로듀서·Chief Producer) 체험에 나섰다. CP는 PD와 조연출이 제작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총괄하는 관리자 역할로, 김구라는 '불후의 명곡'과 '스튜디오 K(Studio K)'를 담당하는 6CP를 맡았다.

김구라는 업무 보고를 위해 조현아 센터장을 만났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구라철'의 이동훈 PD는 조현아 센터장에게 "(김구라가) 프로그램 하나 거절했다"고 입을 뗐다.

김구라는 당황해하며 "거절하려고 한 게 아니라 출연료를 너무 조금 준다. 액수를 듣고 깜짝 놀랐다. 제가 MBC에서 받는 출연료 반을 받고 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에 조현아 센터장은 "저희 MBC보다 훨씬 가난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김구라는 "섭외를 요청한 고세준 PD에게 '2013년 '두드림' 할 때보다 출연료를 덜 주면 어떡하냐'고 했다"고 토로했다. 

이를 듣던 조현아 센터장이 "우리 사장님한테 말씀하셔라"라고 하자, 김구라는 "사장님한테 그런 거 얘기하긴 좀 그렇지 않나"라고 연신 손수건으로 땀을 닦았다.

사진=유튜브 채널 구라철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