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5.31 15:33 / 기사수정 2011.05.31 15:35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마이피플이 UI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마이피플 3.0 버전과 PC애플리케이션 버전을 선보였다.
다음은 최근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용 마이피플 애플리케이션의 UI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마이피플 3.0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지난 2월 mVoIP(모바일 인터넷전화)를 중심으로 한 2.0 버전에 이은 대대적 업그레이드로 이용자들의 사용성을 더욱 높이는 방향으로 초점이 맞춰 진행됐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다음은 더욱 심플한 디자인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가로/세로 모드를 비롯해 친구들의 사진, 생일, 이메일 등의 최신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대화 내용을 다음 메일에 백업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마이피플만의 특화된 4가지 벨소리와 10개의 새로운 스킨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중복푸시, 즐겨찾기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첨부 파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MS오피스 파일 뷰어 기능을 적용했다.
이외에도 파일 첨부 용량을 20MB로 늘였으며, 대화 폰트 크기와 주고받은 사진 섬네일 크기 조절, 사진보기 화면 플리킹 기능 등 세세한 편의 기능도 이번 업그레이드에 적용했다.
다음 마이피플은 모바일무료통화(이하 mVoIP)를 적용한 2월 이후 월간 200만 가입자를 확보해 현재 700만 이용자를 확보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