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27
연예

유리 '이렇게 손을 뻗으면',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로 재탄생

기사입력 2023.04.19 10:51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가수 유리(U-ri)가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리(U-ri)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이렇게 손을 뻗으면’이 발매된다. 

이번 OST ‘이렇게 손을 뻗으면’은 이뤄질 수 없는 아픈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알앤비 발라드곡이다. 가사에는  ‘이렇게 손을 뻗으면 이렇게 손을 뻗으면/내 아픈 사랑 놓지 못할 사랑/처음부터 마음에만 두어야만 했을까’처럼 슬픈 마음을 풀어냈다.

특히 이 곡은 유리의 지난 2020년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에 담겼던 곡으로, 떠오르는 작사가 민은서, 강미애와 실력파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최성호가 의기투합해 ‘요조신사 마초숙녀’ 0ST로 재탄생시켰다.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와 스트링에 가창자 유리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이스가 더해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꽃잎이 흩날리는 봄 감성에 어울리는 특별한 스프링송이 완성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유리(U-ri)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이렇게 손을 뻗으면’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