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19:11
연예

'제니와 학교 동창' 거짓말 빌런…홍현희, 현빈과 친분 과시로 맞불 (오피스빌런)

기사입력 2023.04.16 14:09 / 기사수정 2023.04.16 14:09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오피스 빌런'에 거짓말 빌런이 등장한다. 

오는 17일 방송될 '오피스 빌런'에는 재주가 많지만, 가장 큰 재주가 거짓말인 '거짓말 빌런'이 등장한다. '빌런스 게임' 사연 속 '거짓말 빌런'은 입만 열면 거짓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이 '빌런'은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와 고등학교 친구라며 남다른 친분을 자랑했고, 이름을 말하면 다 알 법한 재벌 2세가 자신의 남자친구라며 비밀 연애 중임을 고백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게 사실이 아닌 거짓말이었다. 이에 신동엽은 "요즘은 재벌 3세 또는 4세일 텐데…재벌 2세는 칠순이 넘으셨을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풍자는 "유명인과의 친분을 자랑하는 허세에는 특징이 있다. 꼭 그 유명인의 본명을 말한다"라며 '거짓말 빌런'의 특징을 짚었다. 

이에 홍현희는 "나 너무 찔린다. 현빈 씨랑 고등학교 때 다리 건너 아는 사이였다. 그래서 아직까지 혼자 '아 태평이(현빈 본명)?'라며 그러고 있다"라며 자신도 본명으로 친분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신동엽X홍현희X이진호X풍자의 공감을 자아낸 '거짓말 빌런'의 만행은 허세에서 그치지 않았고, '빌런 감별단'까지 인상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오피스 빌런'은 오는 17일 오후 10시 45분에 채널S와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오피스 빌런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