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1:17
연예

조이X하동균, 오늘(14일) '푸른 밤 이 노래' 발매…봄 향기 가득

기사입력 2023.04.14 16:02 / 기사수정 2023.04.14 16:05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조이, 하동균이 참여한 웰메이드 뮤직 프로젝트 ’K.Ballad Signature project’의 첫 트랙이 공개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allad Signature project Vol.1 - 푸른 밤 이 노래'가 공개된다.

이는 8-90년대의 레트로한 감성을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푸른 밤에 떠올리는 그리운 연인에게 전하는 편지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레드벨벳의 멤버 조이와 하동균이 가창에 참여했따. 이색적인 조합의 두 사람의 듀엣은 곡의 감성적이면서도 귀를 잡아끄는 멜로디에 풋풋함과 아련함을 더하며 듣는 이들에게 추억과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PJ가 설립한 레이블 PJ엔터테인먼트 소속 K.imazine 프로듀서가 맡았다. K.imazine은 박혜원(HYNN) ‘시든 꽃에 물을 주듯’을 비롯해 지아 ‘사랑하기 싫어’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한편 ’K.Ballad Signature project’는 남녀노소 모든 세대가 공감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새로운 정통 웰메이드 발라드 트랙을 만들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조이와 하동균이 참여한 '푸른 밤 이 노래'를 시작으로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웰메이드 트랙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PJ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