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0:24
연예

문채원, 이제훈과 '모범택시2'서 만난다…최종화 특별출연

기사입력 2023.04.12 09:12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문채원이 '모범택시2' 마지막회에 특별 출연한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측이 12일, 최종화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문채원의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모범택시2'는 9화에서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 중 하나로 꼽히는 '천변' 남궁민이 특별출연해 큰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다.

이후 문채원, 김소연에 이르기까지 SBS 금토 드라마의 주인공들이 잇따라 특별출연 소식을 알렸다. 이처럼 '모범택시2'를 중심으로 구축된 'SBS 금토 유니버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상황.

공개된 스틸 속 문채원은 전작인 '법쩐' 속 법무관 육군 소령 박준경과는 또 다른 여군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중위 계급장이 달린 육군 전투복을 입은 문채원에게서 군인의 강직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그의 굳게 다문 입술과 슬픈 눈빛, 의미심장한 표정이 보는 이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문채원이 '모범택시2'에 어떤 역할로 등장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는 한편, 최종화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이날 문채원은 이제훈(김도기 역)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지난 2021년 오디오 무비 '층'으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그려질 예정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이제훈과 문채원은 눈빛만으로도 서로의 감정을 꿰뚫는 연기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모범택시2'는 오는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15일에 방송되는 최종화는 80분으로 확대 편성돼 오후 9시 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SBS ‘모범택시2’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