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3:44
연예

박미선→노사연 사이 이경규?…'꽃보다 경규' 18일 첫 방송 (뭉뜬)

기사입력 2023.04.11 15:49 / 기사수정 2023.04.11 15:4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뭉뜬 리턴즈 꽃보다 경규' 이경규가 여성 예능인들과 베트남 베낭 여행을 떠난다.

JTBC ‘뭉뜬 리턴즈’의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가 오는 18일부터 방송되는 가운데 예능 대부 이경규가 예능계 ‘여사친들(여자 사람 친구들)’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과 떠난 첫 배낭여행기가 담긴다. 



JTBC ‘패키지 말고 배낭여행-뭉뜬 리턴즈’ 측은 11일 “‘뭉뜬즈’ 김용만, 김성주, 안정환, 정형돈 멤버들을 비롯해 다채로운 출연진 조합으로 프로그램의 확장을 시도해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해드릴 예정이다”라며 “이경규와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한 베트남 배낭여행기를 담은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 많은 기대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뭉뜬즈’ 4인방의 바르셀로나 배낭여행에 이어 예능 대부 이경규와 노사연, 박미선, 조혜련, 신봉선이 함께한 베트남 배낭여행을 담은 스페셜 배낭여행 ‘꽃보다 경규’가 찾아올 예정이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극강의 합을 맞춰온 예능 선후배 5인방이 함께할 베트남 배낭여행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특히  힘과 기 하면 빠지지 않는 4명의 여성 예능인(?) 사이에 낀 예능 대부 이경규의 존재감이 눈길을 모은다.  여기에 ‘꽃보다 경규’라는 부제를 통해 이경규가 배낭여행에서 어떤 역할을 했을지를 짐작하게 만든다.

‘꽃보다 경규’ 방송 소식과 함께 공개된 현장 사진에는 베트남 전통 의상인 아오자이와 전통 모자 농으로 풀 세팅한 5인방의 모습이 담겨 있다.  노랑, 빨강, 파랑, 초록, 분홍 등 화려함으로 시선을 강탈한 ‘꽃경규’ 5인방의 케미는 어떨지는 18일 오후 8시 50분 '꽃보다 경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