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20:54
연예

신예은, 강훈에 분노…"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 무슨 일? (런닝맨)

기사입력 2023.04.07 17:46 / 기사수정 2023.04.10 13:45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배우 신예은과 강훈이 '런닝맨'에 출연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의 주역 신예은과 강훈이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꽃선비로 분했다. 이에 멤버들은 '7인 7색' 비주얼을 자랑했는데 유재석은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다"라며 안경을 벗어 던지는가 하면 송지효는 한층 어려진 동안 미모를 뽐냈다.

특히 객주로 분한 김종국이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윽고 신예은과 강훈이 등장했는데, 신예은은 드라마 '더 글로리'의 '리틀 박연진'답게 "보고 싶어 죽는 줄..."이란 명대사를 재현해 현장을 압도했고, '런닝맨'을 위해 준비한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또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얼굴을 알린 강훈은 훈훈한 비주얼과 달리 반전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무장해제 시켰다. 멤버들은 "예능 신동이다", "에능적으로 탐난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은 꽃선비 사이에 숨어있는 꽝 선비를 찾아야 하는 스파이 레이스로 꾸며졌다. 레이스 도중 신예은은 강훈을 향해 "오빠는 진짜 나쁜 사람"이라며 분노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꽃선비 열애사' 신예은, 강훈의 예능 나들이는 오는 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SBS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