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28
연예

지드래곤 옆 BTS 옆 르세라핌…파티에 韓 스타 다 모였네

기사입력 2023.04.07 09:31 / 기사수정 2023.04.10 14:0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디너파티에 모인 스타들의 조합이 화제다.

최근 지드래곤은 그의 브랜드인 'P사'와 스포츠 브랜드의 협업 스니커즈 발매를 기념하는 파티에 참석했다.

또한 이 자리에는 다양한 방송인, 아이돌 등 다양한 분야의 유명인이 참석해 화제가 됐다. 해당 사실은 파티에 참석한 한 디자이너가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알려졌다. 

7일 오전 A사 브랜드의 디자이너는 브랜드 협업을 언급하며 "한국 가족 저녁♥"이라는 글과 함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운데에는 지드래곤이 미소를 짓고 있으며 그 옆에는 태양과 이수혁 또한 자리해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패션계 종사자 등을 비롯해 코드 쿤스트,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과 RM 또한 자리해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조세호와 손나은,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과 카즈하 등 의외의 참석자들 또한 모습을 드러내 팬들의 열광을 자아냈다.

해당 단체 사진을 접한 국내외 네티즌들은 "여기 라인업 으리으리하다", "방송계와 K-POP 접수하신 분들 여기 다 있네", "요즘 셀럽들 운동화 선물 받던데 이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지드래곤은 과거 'GD 운동화'로 열풍을 일으킨 패션 브랜드와의 협업 스니커즈 두 번째 버전을 선보였다.

사진 = 앰부쉬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