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23
연예

홍진경·주우재, 고교 졸업사진 공개…"지금 얼굴과 다를 수밖에" (홍김동전)

기사입력 2023.04.06 13:28 / 기사수정 2023.04.10 13:17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기자) '홍김동전'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첫 공개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31회에서는 '스타 골든벨'을 오마주한 '동전 골든벨'이 펼쳐진다. 

이날 드레스 코드 '스쿨룩'에 맞춰 학창 시절로 되돌아간 멤버들은 각각 부산과 창원 등 자신의 모교에서 찾아온 후배들과 한 팀이 되어 동전 골든벨을 펼친다. 

그런 가운데 홍진경과 주우재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이 공개된다. 홍진경의 졸업사진을 본 김숙은 "진경이 진짜 예쁘다"라며 지금과 다를 바 없는 완성형 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앳된 얼굴과 단정한 단발머리의 고등학생 홍진경의 모습에 가장 놀란 사람은 다름 아닌 자신이었다고. 

그는 "내 졸업앨범을 진짜 처음 봐"라며 "나 졸업앨범이 없어. 이거 나 주면 안 되냐"고 처음 보는 졸업앨범에 눈을 떼지 못한 채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 후배들에게 감사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고등학생 주우재의 모습 역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늠름한 포즈에 무테안경을 쓴 주우재의 졸업사진에 조세호는 "박사님처럼 나왔다"라며 웃음을 터트린다.

주우재의 졸업사진을 본 후배들 역시 "지리 선생님 아니야?"라며 지금과는 전혀 다른 주우재의 모습에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주우재는 "시력이 -10이라 지금과는 얼굴이 다를 수밖에 없다"라며 다급한 해명에 나섰다고. 그러나 큰 키와 사진 속 모델 포즈는 지금의 주우재와 똑같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날은 홍진경과 주우재의 졸업사진뿐만 아니라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에 대해서도 폭로가 이어진다.

주우재의 학창 시절 평판부터 조세호 학교에 존재했던 수업시간 전 조세호 타임의 진실까지 후배들이 직접 증명하는 '홍김동전' 멤버들의 학창 시절 이야기는 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홍김동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