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0:09
연예

비비안, 웹툰 ‘오, 보이!’ OST 가창…감미로운 러브송

기사입력 2023.04.06 10:13 / 기사수정 2023.04.10 13:05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비비안(BBAHN)이 웹툰 ‘오, 보이!’ OST 명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다.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그대를 사랑하는 내 모습’이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그대를 사랑하는 내 마음’은 ‘모든 게 변했죠 하나부터 열까지 이런 내 모습 사랑스러워/그대를 사랑하는 내 모습 변하지 않아 영원히 함께 할게요’처럼 사랑하는 이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그린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힘을 보태 감미로운 러브송을 탄생시켰으며 올봄, 리스너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고조시킬 전망이다. 여기에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비비안이 가창에 참여,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따뜻한 음색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자신의 앨범과 다수의 OST를 통해 ‘감성 뮤지션’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는 비비안은 우하나, 우이경, 란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뒤를 이어 OST 가창자로 합류하며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한편 비비안이 참여한 웹툰 ‘오, 보이!’ OST ‘그대를 사랑하는 내 모습’은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