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2:07
연예

김미려, ♥정성윤 협박 "저승길 가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모내기클럽)

기사입력 2023.04.01 15: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김미려가 남편 정성윤에게 달콤살벌한 협박을 건넨다.

1일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9회에서는 정성윤, 김미려, 풍자, 김승현, 문수인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탈모 새내기’ 김승현은 명절에 우연히 가족들의 탈모 상태를 확인하고 더욱 탈모 유전을 걱정하게 된 웃픈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김미려는 정성윤의 탈모 예방을 위해 풀코스 특급 내조를 준비, 특별 레시피로 만든 요리부터 두피케어까지 준비해 남성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산다.

장난스러운 상황극과 함께 시작한 ‘김미려표 두피케어’를 받던 정성윤의 농담에 김미려는 “저승길 가고 싶지 않으면 조용히 해”라고 받아치며 잉꼬부부다운 환상의 티키타카로 스튜디오에 깨소금을 쏟아낸다.

한편 출연진들은 박명수 팀과 김광규 팀으로 나뉘어 열띤 퀴즈쇼로 탈모와 관련된 정보를 전달하며 용기를 북돋아 주는 한 마디와 센스 넘치는 노래로 모내기 회원들을 향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고.

한편, ‘모내기클럽’ 9회는 4월 1일 오후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2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모내기클럽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