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0:43
연예

노라조 원흠 "中서 데뷔, 이사 10번 이상…전세 없고 매매·월세만" (홈즈)

기사입력 2023.04.01 08:2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노라조 원흠이 중국에서 10번 이상 이사를 다녔다고 밝혔다.

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그룹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이 재밌는 신혼집을 찾는 의뢰인을 위해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예쁘고 재미있는 집을 찾는 결혼 6년 차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부부는 결혼 후 줄곧 아파트에서만 살았으며, 아이를 갖기 전 신혼을 즐길 재미있는 집을 찾고 있다고.

지역은 아내의 직장이 있는 역삼역과 남편의 직장이 있는 여의도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곳을 바랐다. 취미와 로망이 많다고 밝힌 부부는 다락 또는 평상에서 책 읽기, 차나 와인을 마시면서 담소 나누기를 원했으며, 요리와 꽃꽂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을 필요로 했다. 예산은 전세가 6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노라조의 조빈과 원흠이 출격한다. 종이 박스로 만든 화려한 모자를 쓰고 등장한 조빈은 “원빈, 현빈, 조빈! 연예계 3빈 중 집을 가장 잘 보는 조빈입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한다. 원흠 역시 “중국에서 데뷔, 오랫동안 활동하면서 이사만 10번 넘게 다녔다”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원흠은 한국과 중국 매물의 차이를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중국은 전세가 없고 매매와 월세 형태만 있는데, 월세의 경우 가구 대부분이 기본 옵션으로 주어진다”고 말한다. 이어 박나래는 “중국은 매매의 경우 시멘트 시공만 한 채로 분양하기 때문에 신혼부부들의 혼수품에 변기가 들어간다”고 소개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