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51
연예

에스파, '킹스맨' 태런 에저튼 주연 영화 OST 참여

기사입력 2023.03.29 14:28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에스파(aespa)가 애플 오리지널 영화 'Tetris(테트리스)'의 OST에 참여했다.

29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에스파는 오는 31일 공개되는 애플(Apple) 오리지널 영화 'Tetris'의 OST 'Hold On Tight(홀드 온 타이트)'를 가창했다.

에스파가 부른 'Hold On Tight'는 'Tetris'의 테마곡을 활용한 친숙한 멜로디가 머릿속에 맴도는 중독성 넘치는 테크노 장르의 곡이다. 가사에는 주인공의 험난한 여정을 테트로미노(테트리스 블록)에 빗대어 은유적으로 녹여냈다. 

또한 이번 OST에는 에스파 외에도 영국 대표 일렉트로닉 듀오 Pet Shop Boys(펫샵보이즈), 스웨덴 헤비 메탈 락 밴드 Europe(유럽),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 '어쌔신 크리드' 등으로 유명한 영화 음악감독 Lorne balfe(론 발프) 등이 참여했다. 

'Tetris'는 네덜란드 게임 디자이너 헹크 로저스(Henk Rogers)가 1988년 테트리스를 발견, 모든 것을 걸고 소련으로 떠나 발명가 알렉세이 파지노프(Alexey Leonidovich Pajitnov)와 힘을 합쳐 테트리스 게임을 선보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 '킹스맨' 시리즈로 이름을 알린 태런 에저튼(Taron Egerton)이 주연을 맡았다.

에스파가 가창한 'Hold On Tight'는 오는 31일 오전 1시 국내외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에스파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이에 앞서 오는 4월 1~2일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에서 '2023 aespa 1st Concert SYNK : HYPER LINE in JAPAN(2023 에스파 1st 콘서트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재팬) 공연을 펼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