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15
연예

한영♥박군, 새 신혼집 마련…야외 족욕탕+보일러 제작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3.03.28 09: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한영, 박군 부부가 새 신혼집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시골에서 새로운 신혼집을 찾은 한영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한영은 시골라이프에 대한 꿈을 안고 박군이 새롭게 구한 집을 찾았다. 충남 당진이 고향인 한영은 시골살이에 대한 로망을 갖고 있었고, 박군이 직접 구한 세컨하우스를 보고 “내가 꿈에 그렸던 집이다”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집 안을 살펴보던 한영은 낮은 천장과 쌓인 먼지에 금세 심각해지는 것도 잠시, 공사가 필요한 부분을 순식간에 찾아냈다. 이에 박군이 한영의 기분을 풀어주고자 라면을 맛있게 끓여주자, 한영은 “먹었던 라면 중에 제일 맛있네”라며 신혼 케미를 뽐냈다.

이후 한영은 시골집에서 야외족욕탕과 텃밭, 어르신들을 위한 카페를 하고 싶다고 털어놨고, 로망을 실현시켜주겠다는 박군의 말에 환하게 웃어 흐뭇함을 자아냈다.

박군이 특전사 동기들과 함께 팔을 걷어붙이고 핸드메이드 보일러와 족욕탕을 제작하자, 한영은 “미드에 나오는 주인공같아”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군이 야외족욕탕을 순식간에 만들어주자, 한영의 스윗한 내조가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한영은 다정하게 박군을 안마해주는가 하면, 시원한 등목까지 시켜주며 닭살 커플의 모습으로 월요일 밤을 훈훈하게 물들였다.

한편 한영은 ‘동상이몽2’를 비롯한 여러 방송을 통해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