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22
연예

최자혜, 3년 만 안방 복귀…"오랜만에 인사드려 설렌다" (진짜가 나타났다)

기사입력 2023.03.24 11:2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최자혜가 새 주말극 '진짜가 나타났다'에 출연한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로 임신, 출산, 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백진희, 안재현, 차주영, 정의제가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자혜는 극 중 NX그룹의 둘째 딸이자 재무팀 상무를 역임하고 있는 공지명 역을 맡았다. 공지명(최자혜 분)은 무능한 오빠를 제치고 그룹의 진정한 주인 자리를 차지하려는 야심을 가진 재벌 2세다. 첫 눈에 반한 차현우(김사권)와 결혼한 사랑꾼이지만 ‘엄마’와는 거리가 먼 워커홀릭 캐릭터다.



‘진짜가 나타났다!’가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현실을 비중있게 그려낼 작품인 만큼, 자신보다 일이 중요한 커리어우먼으로 분하는 최자혜가 이번 드라마에서 그려낼 가족간의 갈등과 화해가 어떠한 전개로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최자혜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돼 설렌다. 도도하고 까칠한 공지명이 좌충우돌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이 흥미로운 매력으로 다가왔다. 시청자분들도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진짜가 나타났다’!‘는 오는 25일 오후 8시 5분 첫 방송된다.

사진=루트비컴퍼니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