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0:09
연예

신화 WDJ, 데뷔 25주년 기념일 맞춰 후속곡 '밤비눈' 공개

기사입력 2023.03.24 10:4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신화의 최초 유닛 신화 WDJ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신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신화의 데뷔 25주년 기념일인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2022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신화 WDJ 연말 단독콘서트 현장에서 미발표곡으로 최초 공개되어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던 'BamBiNun(밤비눈)'을 후속곡으로 정식 발매한다고 전했다.

'너'의 기억과 함께 아프게 다가오는 모든 것을 밤과 비 그리고 눈에 함축한 신곡 'BamBiNun (밤비눈)'은 잊히지 않는 헤어진 상대에 관한 여러 단상을 감성적인 알앤비팝 속에 담아낸 곡으로 따뜻한 피아노 사운드와 멀리서 아득히 들려오는 듯한 신스라인이 곡 전체에 공간감을 불어넣으며 더욱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별의 슬픔을 어둡지만은 않게 세련된 멜로디로 표현한 신곡 ' BamBiNun (밤비눈)'을 통해 전진의 싱잉랩, 김동완의 짙은 감성, 이민우의 트렌디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신화 WDJ만의 감성 발라드가 탄생했다는 전언.

한편, 신화 WDJ 멤버들은 오는 4월 8일 대만에서 진행 예정인 단독 팬파티를 통해 오랜만에 글로벌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