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37
연예

"왜 나랑 결혼했어?"…심하은, 이천수 면박에 '설움 폭발' (살림남2)

기사입력 2023.03.23 20:30

장예솔 기자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살림남2' 심하은이 남편 이천수의 면박에 발끈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시아버지와 함께 요리 유튜버에 도전하는 심하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심하은은 자신의 축구팀 멤버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 갔고, 심하은의 음식을 맛 본 멤버들이 "요리를 잘한다", "(요리) 유튜브를 해 보면 어떠냐"는 칭찬이 쏟아지자 쑥스러워했다.

하지만 현직 구독자 54만 유튜버인 이천수는 "유튜브는 아무나 하나?"라며 "신기한 재능이나 매력이 있어야 한다"고 동료들 앞에서 면박을 줬다. 

이에 기분이 상한 심하은은 "매력이 없는데 왜 나랑 결혼했어!"라고 발끈했다.



결국 오기가 발동한 심하은은 이천수의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어 함께 유튜브 채널을 만들자며 집으로 초대했고, 자신을 제외하고 둘이서 수익을 반반씩 나누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겠다는 말을 들은 이천수는 "넌 나 때문에 올라선 거야"라는 등 잔소리와 핀잔을 이어 갔다.

이와 관련 본격적인 요리 콘텐츠 촬영에 집중하는 심하은과 아버지에 자꾸만 참견하는 '씬스틸러' 이천수가 포착됐다.

과연 심하은이 인생 첫 유튜브 촬영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이천수는 심하은이 속해 있는 축구팀을 상대로 골키퍼 1명을 포함한 2대 10 대결을 하기로 했다가 초반부터 선제골을 허용하고 말았다고 해 9명의 철벽 수비를 뚫고 월드컵 레전드로서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심하은의 첫 유튜브 도전 현장은 오는 25일 오후 9시 25분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