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6:37
연예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 24일 치킨래빗 DAY…팝콘 무료 증정 이벤트

기사입력 2023.03.22 17:14 / 기사수정 2023.03.22 17: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감독 벤자민 모스퀫, 벤 스타센)가 오는 24일 CGV 9개 지점에서 치킨래빗 DAY를 진행해 영화를 보는 관객들에게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쫑긋한 토끼 귀에 닭발을 가진 치킨래빗이 전설 속 보물 어둠의 햄스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자신의 숨겨진 힘을 마주하며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가 24일 CGV에서 치킨래빗 DAY를 개최해 관객들에게 팝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치킨래빗 DAY 행사는 CGV 송파, 소풍, 상봉, 동탄, 의정부, 대전가오, 천안펜타포트, 광주터미널, 울산삼산 총 9개 지점에서 진행되며, 이날 오후 2시에 상영하는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를 관람하는 고객 전원에게 팝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온 가족 극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패밀리 관객들에겐 영화 관람과 더불어 팝콘까지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이와 함께 특별히 제작된 치킨래빗 DAY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행복한 표정으로 팝콘을 한가득 안고 있는 치킨래빗과 메그, 팝콘을 흡입 중인 피그미와 팝콘 통 속에서 여유롭게 손을 흔드는 에이브 등 저마다의 모습으로 신나게 팝콘을 즐기고 있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3월 24일 오후 2시 치킨래빗이 쏘는 팝콘 먹으러 극장 GO!'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치킨래빗: 잃어버린 보물을 찾아서'는 전국 CGV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