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8:23
연예

갑질·사이비·다단계·학교폭력, 피해자들의 실제 이야기 "빠져나갈 길 없다" (블랙2)

기사입력 2023.03.20 13:58 / 기사수정 2023.03.20 13:58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시즌2로 돌아온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 피해자의 영혼을 바스러뜨리는 잔혹한 현실 이야기를 예고했다.

오는 25일 첫 방송되는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하 '블랙2')'의 예고편에는 6인의 스토리텔러 장진-최영준, 양익준-김지훈, 장유정-오대환이 등장했다. 영화감독 장진은 "영화보다 더 잔혹하다"며 사건을 설명했고, 오대환도 "악질 중의 악질"이라며 분개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영상 속에는 갑질, 사이비종교, 다단계, 학교폭력 등 사람의 목숨을 위협하지는 않아도, 사실상 죽음보다 못한 삶을 살도록 피해자의 영혼을 파괴하는 생활밀착형 범죄의 현장들과 피해자들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피해자들은 "그 뒤로 모든 게 바뀌게 됐다", "빠져나갈 길이 없고 도망갈 길도 없다", "자살 시도도 해보고 자해도 했는데..."라며 한순간에 무너져버린 일상들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양익준은 "이게 실화냐?"라며 경악했고, 장유정은 "충격적"이라며 탄식했다. 온갖 영화를 알 만큼 아는 프로페셔널인 6인의 스토리텔러 모두가, 어느 영화나 드라마보다 훨씬 더 극적이고 실화라고 믿기 힘든 잔혹한 이야기라고 인정한 가운데 '블랙2'에서 어떤 사건들이 다뤄질지 궁금증을 더한다.

'블랙2: 영혼파괴자들'은 오는 25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