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33
연예

김의성 "사이비 종교 신도들, 믿음의 뿌리를 흔들어야 해" (모범택시2)

기사입력 2023.03.18 22:36 / 기사수정 2023.03.19 00:0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모범택시2'에서 무지개 히어로즈가 사이비 종교 신도들의 믿음의 뿌리를 흔들 계획을 세웠다. 

18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시즌2' 8회에서는 사이비 종교단체 '순백교'의 교주 옥주만(안상우 분)을 처단하려는 무지개 히어로즈의 모습이 그려졌다. 



옥주만은 병을 낫게 해주고 고통으로부터 구원해준다는 감언이설로 신도들을 현혹해 막대한 금품을 갈취하고, 온갖 악행들을 저지르고 있는 인물. 이날 옥주만은 신도의 죽음에도 조금의 죄책감도 없이 오히려 뻔뻔하게 거짓 눈물 연기로 분노를 유발했다. 

이런 옥주만의 행동을 모두 지켜보고 있던 최경구(장혁진), 박진언(배유람)은 "저 자식 당장 잡아서 혼내줘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분노했다. 하지만 안고은(표예진)은 "김도기(이제훈) 기사님 얘기 못 들었냐. 진정들 좀 하라"고 했다. 

장성철(김의성) 역시 "지금 그 사이비 교주를 혼내줘봤자 신도들 믿음이 깨지지 않은 이상 달라지는 건 없다. 믿음의 뿌리부터 흔들어야한다. 흥분들 좀 가라 앉혀라"고 계획을 세웠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