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3:33
연예

"시키는 건 다 할게요" 이지아, 동생 위해 킬러됐던 과거 공개 (판도라)

기사입력 2023.03.18 21:41 / 기사수정 2023.03.18 21:41

이나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인턴기자) '판도라' 이지아가 과거를 떠올렸다.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이하 '판도라')에서는 홍태라(이지아 분)의 과거가 공개됐다.

조규태(공정환)에 의해서 동생과 함께 쫓기던 홍태라는 개들에 의해 귀를 다쳤다. 

홍태라는 동생에게 "괜찮아 질꺼야"라고 안심시켰지만, 김선덕(심소영)은 "죽을 목숨을 살려줬더니 감히 도망을 쳐?"라며 동생을 빼앗아갔다.

홍태라는 "동생만 살려주시면 시키는 건 뭐든 다 할게요"라고 약속했고, 그 결과 킬러가 되어버렸다. 

동생을 찾는 홍태라에게 김선덕은 "여기서 살아나가 최고의 에이스만 되면, 그때 만나게 해줄게"라며 약속했고, 이를 믿을 수밖에 없었 처지였던 홍태라는 살아남기 위해 고된 훈련을 견뎌야 했다.

김선덕은 동생을 미끼로 홍태라를 계속해서 밀어붙였고, 결국 홍태라는 살인도 서슴지 않고 저지를 수 있는 살인병기가 되어 버렸다. 



홍태라는 "나한테 동생이 있었어"라며 동생을 기억해냈다. 홍태라 앞에 표재현(이상윤)의 친구라고 둘러대며 접근한 김선덕.

"너무 모르는 것 같아서 좀 알려주려고. 대선까지 나갈 인재인데 와이프 하나 잘못 둔 죄로 인생 한순간에 망치면 어떻게 해"라며 협박하는 김선덕에 홍태라는 "당신은 내가 상대해. 가족 앞에 다시 한 번 나타나면 그땐 진짜 가만 안 둬"라며 경고했지만, 김선덕은 꿈쩍하지 않았다

사진 = tvN 방송화면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