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29
연예

바다 "강호동, 나랑 발리 갔다…아기 같아" 이중생활 폭로 (아형)

기사입력 2023.03.18 21:10 / 기사수정 2023.03.18 21:10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가수 바다가 강호동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18일 방송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이하 '아형')에는 엄마가 된 아이돌 'S.E.S' 출신 바다와 '원더걸스' 출신 선예, '크레용팝' 출신 소율이 출연했다.

이날 바다는 "난 호동이의 이중생활을 안다"며 "15년 전에 내가 호동이랑 발리를 갔었다. 기억이 나냐"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냈다.



긴장한 강호동과 함께 바다는 "그때 '연애편지' 프로그램에서 발리를 갔다. 강호동이 MC였는데 거기서 내가 번지점프를 처음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강호동이 자기가 편집하는 사람처럼 '바다야, 네가 뛰면 내가 편집도 멋있게 해줄거고, 네 인생의 기운이 바뀔거다"라며 날 30분을 설득했다. 그런데 결국 내가 못 뛰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바다는 밤 바다 주변을 산책하며 '왜 못 뛰었지'라고 자책을 하닥 바다에서 뭔가 떠내려오는 것을 봤다며 "정말 어마어마한 형태가 떠내려 오더라. 근데 큰 튜브에 호동이가 동동동 떠 있었다. 달빛을 즐기는 호동이에게 미안해서 먼저 갔다. 호동이가 그 큰 보름달을 보면서 '바다야, 나는 튜브에서 이러고 있는 게 참 좋아'라며 날 안보고 이야기하더라"고 설명해 웃음을 안겼다. 

그는 "강호동이 '난 튜브가 좋다. 내가 가볍게 느껴지거든'이라고 했다. 평소에 강호동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만 보다가 이런 애기같은 모습이 있어서 이중생활이라고 생각했다"며 강호동의 의외의 모습을 밝혔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