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4 12:13
연예

이천수♥심하은, 갈등 폭발…"얼마나 민망했겠어?" (살림남2)

기사입력 2023.03.17 17:54 / 기사수정 2023.03.17 17:54

김현숙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숙 인턴기자) '살림남2'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갈등이 폭발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트로트 앨범을 준비하는 어머니를 위한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지원 사격이 그려진다. 

앞서 '트로트 1타 강사' 태진아에게 1대 1 노래 과외까지 받았던 어머니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천수 부부를 찾아와 정식으로 트로트 앨범을 낼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이에 이천수는 녹음실 및 프로필 사진 촬영을 위한 사진관 대여를 하며 든든한 서포터로 변신한 것은 물론, 최근 모델로 복귀한 심하은 역시 시어머니의 발 끝 각도까지 잡아주며 세삼한 코칭을 해주는 등 아낌없는 재능 기부에 나섰다. 



한편, 앨범 제작이 마무리되어 갈 무렵 어머니의 보컬 트레이너 선생님으로부터 뜻밖의 이야기를 듣게 된 심하은은 얼굴이 굳어졌고, 이러한 모습에 당황한 이천수와 어머니가 집으로 가자고 재촉하며 말을 얼버무렸다고. 

말도 걸기 어려운 냉랭한 분위기 속에서 귀가한 심하은이 "오빠는 소통을 안 한다", "내가 얼마나 민망했겠어?"라고 따지자 이천수는 오히려 "이렇게까지 화낼 일인지 이해가 안 된다"고 맞서 부부 갈등이 폭발했다고 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동안 쌓여왔던 갈등이 폭발한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사연은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되는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KBS 2TV

김현숙 기자 esther_01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