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11:32
게임

‘GTA 온라인’, 신규 임무 5종 추가…더욱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 등장

기사입력 2023.03.17 16:2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에 신규 임무 5종이 새로 등장했다.

17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후반부 스토리 임무 5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스토리 임무 5종은 지난해 12월 추가된 전반부 임무 6종을 잇는 후반부 스토리로, 더욱 강렬한 액션과 스토리로 그간의 이야기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지난 전반부 임무는 플레이어가 풀리건 무리에 합류해 댁스, 루차도라 등 여러 조직원을 도와 남부 산 안드레아스의 라이벌 조직을 몰아내며 사업을 장악하는 전쟁을 담았다.

후반부 임무에서는 ▲인터벤션 ▲별의별 용의자 ▲프리드마인드 ▲체크인 ▲BDKD를 진행해 나가며 댁스와 풀리건과 함께 로스 산토스에서 벌어진 음모의 진상을 파헤칠 수 있다.

또한 마이클 드 산타의 심리 상담을 진행했던 프리드랜더 박사가 사업 경쟁 상대로 등장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프리드랜더 박사를 저지해야 한다.

후반부 임무를 모두 완료하면 프리드마인드 상징으로 랩핑된 프리드랜더 박사 소유의 오셀럿 버츄를 획득할 수 있다.

앞서 전반부 콘텐츠를 진행하지 않았다면 론 야코프스키를 만나 임무를 시작할 수 있으며, 오는 29일까지 전반부, 후반부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특정 후반부 임무 완료 시 꽃무늬 구피 풀 슬라이더, 검은색 이네마 F 스키 가면, 라임색 호피 슬랩 모자 등 특별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잠금해제된다.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와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윌라드 유도라 머슬카를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풀리건 작업에서는 추가 50% GTA 달러와 RP를, 제조실 보급 임무와 스모(리믹스) 완료 시 두 배의 보상을, 오버타임 럼블에서는 세 배의 보상이 제공된다.

새로운 의상으로 카디건과 와이드 디자이너 청바지 등이 추가됐으며, 디클라스 탬파(무기화), 쉐발 타이판, 오버플로드 타이런트, 하이잭 러스튼 등 이동 수단이 최대 50% 할인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