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17:43
연예

CLC 출신 장예은, 솔로 데뷔 본격화…20일 리드 싱글 선공개

기사입력 2023.03.17 13:56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CLC 출신 장예은이 정식 솔로 데뷔 이전 선공개곡으로 리스너를 만난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에 따르면 장예은은 오는 20일 리드 싱글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를 발매한다.

‘Strange way to love’는 긴 기다림 속에서 피어난 장예은만의 사랑의 색깔이 담긴 곡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출격을 앞둔 그의 선공개 트랙이다. 장예은은 섬세한 감성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색다른 매력까지 자랑할 계획이다.



발매 소식과 함께 장예은은 공식 SNS 채널에 네잎클로버와 나비로 알파벳 ‘YEEUN(예은)’을 형상화한 로고부터 ‘Strange way to love’의 앨범 커버 이미지도 오픈, 솔로 데뷔를 본격화했다.

지난해 8월 신생 기획사 슈퍼벨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홀로서기를 예고한 장예은은 같은 그룹이었던 CLC 출신 손(SORN), 알앤비 아티스트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 등의 피처링 작업을 비롯해 분야를 막론한 다채로운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특히 장예은은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서 랩과 퍼포먼스,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 역시 입증한 바 있기에 새롭게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모인다.

장예은의 ‘Strange way to love’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슈퍼벨컴퍼니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