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12:14
게임

‘P의 거짓’,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 참가…대만 현지 팬들과 소통

기사입력 2023.03.17 10:1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P의 거짓’이 대만 팬들과 소통을 진행한다.

17일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현지 시각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대만 쑹산문화창의공원에서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Justdan Game Festival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은 대만의 유명 게임 유통사 ‘저스트단(Justdan)’이 개최하는 글로벌 게임쇼다. 네오위즈를 포함한 전 세계게임사가 다양하게 참여하며, 관람객들이 여러 신작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꾸며진다.

네오위즈는 ‘P의 거짓’ 전시관을 마련해 ‘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을 찾은 대만 현지 관람객들과 만난다. 전시관은 ‘P의 거짓’ 속 배경이 된 크라트 도시를 중심으로 연출될 계획이다.

특히, 전시관 내부에 관람객들이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10여 대의 PC 시연대를 마련한다. 현지 시각 18일에는 대만 인플루언서 ‘6tan’과 네오위즈 박성준 본부장이 참여하는 토크쇼도 개최된다. 해당 토크쇼에서 글로벌 기대작으로 떠오른 ‘P의 거짓’을 소개하고, 게임을 시연하는 등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대만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저스트단’은 2005년 설립된 대만의 게임 유통사다. 대만 전역 90% 이상에서 게임 사업을 담당하며, 콘솔 기기 판매, 게임 및 IP 라이선싱 등을 운영한다. 최근 네오위즈의 아시아 지역 퍼블리싱 파트너사 ‘신세계아이앤씨’와의 유통 계약을 통해 ‘P의 거짓’ 콘솔 패키지의 대만 유통을 맡고 있다. 

사진=네오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