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7:50
게임

컴투스홀딩스, XPLA 브랜드 강화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

기사입력 2023.03.17 09:1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컴투스홀딩스가 XPLA 브랜드 파워 높이기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17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의 플랫폼 자회사 ‘컴투스플랫폼(대표 송재준)’은 XPLA(엑스플라) 브랜드 강화를 위해 ‘C2X NFT 마켓플레이스’ 리브랜딩을 진행, ‘C2X 게이밍 플랫폼’도 XPLA 중심으로 이름을 바꿨다고 밝혔다.

게임,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상품들을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여 온 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X-PLANET’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탐험(Explore)’과 ‘놀이(Play)’가 결합된 새로운 행성(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브랜딩과 함께 사용자들이 좀더 쉽고 간편하게 NFT를 경험할 수 있도록 ‘휴대폰 소액 결제’를 도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X-PLANET은 우수한 NFT 작품들의 라인업도 늘려나가고 있다. ‘마스터 폴라베어’ 캐릭터로 세계 기후변화와 환경파괴 이야기를 다뤄온 ‘리나리 작가’가 새롭게 합류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을 활용한 NFT도 X-PLANET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멤버십 프로젝트로 주목받았던 ‘붕어빵 타이쿤’ NFT는 2차 판매에 돌입했다.

C2X 게이밍 플랫폼은 ‘XPLA GAMES’로 재탄생했다. 게이밍 전문 플랫폼 XPLA GAMES는 리브랜딩을 통해 게임 유저 및 개발자 친화적인 이용환경을 제공한다. 이미지와 영상으로 주요 온보딩 게임 및 예정작들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XPLA GAMES 활용 시 게임 개발의 특장점들을 확인할 수 있다. XPLA GAMES는 게임과 관련된 베타 게임 런처, 에어드롭 등 연관 서비스도 구현할 예정으로 웹3 게임에 특화된 올인원 게이밍 플랫폼을 지향한다.

리브랜딩을 기념한 이벤트도 2개월 간 펼쳐진다. 우주 파일럿이 되어 XPLA 생태계 탐험을 떠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이벤트디앱 ‘이벤트랩스’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X-PLANET에서 자체적으로 마련하는 ‘The Genesis of X-PLANET’ 이벤트도 3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