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6 04:31
연예

'군입대' 차서원, 깜짝 등장 "♥공찬과 키스신=명장면" (비연담)[종합]

기사입력 2023.03.16 19:1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군입대한 배우 차서원이 영상으로 깜짝 등장하며 '비의도적 연애담' 명장면을 꼽았다.

16일 서울 서대문구 라이카시네마에서 티빙 새 드라마 '비의도적 연애담'(이하 '비연담') 시사·간담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장의순 감독, 공찬, 원태민, 도우가 참석했다.

'비연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 탄탄한 원작 만화에 힘입어 역대급 BL 드라마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한국과 태국의 BL 합작 '피치 오브 타임'을 연출한 장의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국내 최초 BL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를 집필한 신지안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날 도우는 '비연담'을 시사한 기자들을 향해 "3, 4화부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다음주에 티빙을 가입하셨으면, 쭉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의순 감독은 "BL 작품이 두 번째다. 배우분들 캐릭터가 잘 녹아드는 것에 초점을 뒀다. BL이라는 장르물이 어찌 보면 소수의 장르물이라 어떻게 하면 다수에게 대중성 있게 어필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 그건 자유와 사랑이지 않았을까 싶다"고 전했다.

공찬은 군입대로 함께하지 못한 차서원을 언급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그는 "서원이 형은 제 마음 한편에 있어서 외롭지 않게 활동하고 있다. 가능하다면 판넬을 항상 들고 다닐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면회는 아직 못 갔는데 이제 면회가 된다고 해서 배우님들과 감독님들과 면회를 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BL 장르에 대해서는 "장르는 BL이지만 생각보다는 멜로드라마, 로코라는 게 마음에 와닿더라"라며 "제가 (대본, 만화를) 읽으면서도 편하게 볼 수 있는 거면 다른 사람도 나와 같이 편하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 원영이, 태준이가 서로 만나면서 누군가에게 말하지 못할 비밀, 상처들을 서로에게 전하면서 친해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까워지면서 둘만의 아픔들을 서로가 치유해 줄 수 있는 과정이 아름답고 힐링이 되고 치유를 받는 느낌을 받아서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도우는 작품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시놉시스를 보다가 흥미가 생겨서 원작 만화를 찾아봤다. 너무 재밌어서 다 봤고, 배우로서 한 번쯤 꼭 도전해 보고 싶은 작품이어서 기분 좋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한단계 성장할 수 잇었던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장 감독은 "의도적으로 접근했지만 의도치 않은 사랑을 경험하는 인물들이 어떤 억압, 상처받았을 때 회복할 수 있는 건 사랑이지 않았나 싶다"라며 "배우분들이랑 얘기를 많이 했다. 저희 드라마는 큰 사건들이 많지 않다. 자극적인 사건들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하면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 감정을 담을 수 있을지 (노력했다) 순수한 로맨스 드라마가 되지 않을까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때 군입대 한 차서원이 영상으로 깜짝 인사를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공개된 영상에서 차서원은, 유태준 캐릭터에 대해 "천재 도예가 윤태준 역할을 맡은 배우 차 서원이다. 윤태준은 굉장히 차가워 보이지만 여러 가지 재능이 있는 천재 도예가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원영이라는 인물을 통해 상처를 입었던 사람이 밝은 사람을 변화하는 인물이다"라고 덧붙였다.

출연이유에 대해서는 "가장 큰 이유 두 가지 중 첫 번째는 너무나도 완벽한 구성, 이야기"라며 "두 번째는 제가 잘 할 수 있는 연기의 결이라고 생각했다. 그걸 위해서 파트너 공찬 씨가 도와줘서 가능한 일이 아니었나 싶다"라며 친분을 드러냈다.

촬영 마친 소감에 대해서는 "촬영을 다 마친 지금의 마음은 섭섭하고 아쉽다. 지금도 현장에 가있는 것만 같은 마음이 들어서 슬프다"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명장면으로는 공찬과의 키스신을 꼽았다. 차서원은 "'사랑과 영혼'에 나오는 아름다운 도자기 장면 있지 않냐. 저희 드라마에도 나오게 되는데 그게 가장 명장면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지원영과의 첫키스 장면"이라며 "첫키스를 하는 공간, 색깔, 냄새, 온도 모든 것들이 엄청난 명장면이 될 거라고 확신한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비의도적 연애담'은 17일 오후 12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티빙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