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35
연예

차서원, 천재 도예가 변신…첫 BL 장르 도전 (비의도적 연애담)

기사입력 2023.03.16 09:3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차서원이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따도남 매력을 선보인다.

오는 17일 공개되는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은 거짓말로 시작된 관계에서 진짜 사랑에 빠지게 된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신뢰 회복 심쿵 로맨스 드라마.

차서원이 맡은 윤태준은 겉으로는 까칠해 보이지만, 내면에는 다정함을 품고 있으며 동시에 볼쑥 튀어나오는 터프함까지 갖춘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매력의 소유자다.

이에 더해 ‘세상에서 삭제되듯 사라져 버린 천재 도예가’라는 설정은 그에게 어떤 가슴 아픈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 가운데,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공개한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속 차서원은 우수에 찬 눈빛과 훈훈한 미소로 눈길을 끈다. 작업용 앞치마를 두른 그의 모습에서는 진중하면서도 전문가적인 분위기가 느껴진다.

실제로 차서원은 이번 작품을 위해 수개월 동안 도예 연습에 매진하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여온 것으로 전해져 ‘천재 도예가’로 등장할 그의 모습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처럼 ‘비의도적 연애담’을 통해 처음 BL 장르에 도전하는 차서원은 ‘윤태준’이 가진 내면과 외면 모두를 섬세하게 그려낸 만큼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이에 ‘비의도적 연애담’에서 보여줄 그의 활약이 기대를 부른다.

한편, ‘비의도적 연애담’은 오는 17일 정오 공개된다.

사진=나무엑터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