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17
연예

오메가엑스 재한X예찬, '소년을 위로해줘!'로 성공적 연기 신고식

기사입력 2023.03.15 18:0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 재한과 예찬이 '소년을 위로해줘!'를 통해 성공적인 연기 신고식을 치렀다.

15일 각종 OTT 플랫폼을 통해 재한, 예찬 주연의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1화가 베일을 벗었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레진코믹스 연재 당시 상위권 톱 랭크를 유지하며 인기몰이했던 동명의 웹툰 '소년을 위로해줘(작가 동물)'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허당미 넘치는 아웃사이더 양궁 특기생 다열(김재한 분)과 비밀을 지닌 두 얼굴의 인싸 반장 태현(신예찬)이 서로의 과녁을 찾아가는 가슴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이날 방송에서는 학교 보건실에서 큰 오해를 불러일으키며 당황스러운 첫 만남을 가진 다열과 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오로지 양궁에 매진하는 다열의 부적과도 같은 스핀깃을 태현이 쉽게 돌려주지 않으며 갈등이 시작, 서로에게 스며들며 점차 가까워질 두 소년의 달콤하고 짜릿한 관계를 예고했다.

재한과 예찬은 각각 매사 담담하지만 허당미 넘치는 다열과 밝지만 속을 알 수 없는 태현으로 분해 첫 방송부터 주인공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두 사람은 첫 연기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연기력과 섬세한 감정선, 그룹 내 '맏막즈' 찐케미를 색다르게 펼치며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극중 인물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재한과 예찬의 미소년 비주얼이 볼거리를 더했다. 재한은 운동부 다운 단단한 눈빛과 진심 어린 열정을 매력적인 마스크에 담아냈으며, 예찬은 큰 눈망울과 장난기 그득한 입꼬리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철렁이게 했다. 두 사람은 완벽한 비주얼 합과 거부할 수 없는 묘한 기류로 출구 없는 청량 하이틴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한편 오메가엑스 재한, 예찬이 출연하는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웨이브(Wavve), 티빙(TVING)에서 15일 1화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 목요일 한 회씩 공개된다. 이후 IP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