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2:03
연예

송혜교·블핑 제니 사랑 듬뿍…'생일' 신현지 누구? [엑's 이슈]

기사입력 2023.03.15 16:48 / 기사수정 2023.03.15 16:4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모델 신현지가 배우 송혜교와 블랙핑크 제니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15일 송혜교는 "happy b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송혜교는 신현지와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신현지는 브이 포즈를 취하며 즐거워하고 있다. 

송혜교는 옆모습만 드러냈지만 환한 웃음을 보이고 있다.



신현지와 송혜교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다. 두 사람의 계정을 통해 의외의 친분이 알려졌다. 신현지는 송혜교가 출연한 SBS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커피차를 보내기도 했다. 이들은 15살 차이를 뛰어넘는 우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니 역시 신현지의 생일을 맞아 스토리에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제니는 신현지의 계정을 태그하며 영어로 "Happybirthday to this angel"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 이모지를 덧붙였다.



또 "3월과 10월은 무조건 보는 거로", "Too many mirror selfies with you"(너와 촬영한 많은 거울 셀카), "마무리는 애기 욘지"라며 신현지와 함께한 추억들을 꺼냈다.



신현지는 1996년생으로 2013년 On Style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4'에서 우승하며 모델계에 데뷔했다. 매력적인 페이스와 카리스마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패션 시장을 장악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2016년 S/S 시즌 뉴욕패션위크를 기점으로 해외 활동을 시작한 신현지는 프라다, 샤넬, 루이비통, 에르메스, 미우미우 등 유명 브랜드 쇼 모델로 황동했다.



샤넬이 사랑하는 모델이다.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서는 지지 하디드, 모나 투가드와 함께 동양인 최초로 샤넬 쇼 클로징 모델로 등장했다.

지난 1월에는 파리 그랑 팔레 에페메르에서 진행한 샤넬의 2023 봄-여름 오뜨 꾸뛰르 쇼에서 단독 클로징을 장식했다.

2021년 MBC 예능 ‘아무튼 출근!’에서 파리에서 밀라노까지 오가는 밥벌이 여정을 공개하는가 하면 모델 지지 하디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사진= 송혜교, 제니, 샤넬 공식 홈페이지,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