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5:03
게임

'슈퍼스타의 탄생!' 게임 피티, 90점 누적하며 위클리 스테이지 3주 차 우승 [PWS]

기사입력 2023.03.14 22:19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게임 피티가 위클리 스테이지 3주 차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14일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인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1 3주 2일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매치10은 미라마에서 열렸고, 첫 번째 자기장은 중심부에 잡혔다. 덫을 설치해놓고 '피오'를 끊어낸 다나와는 이어진 교전에서 대승을 거두며 젠지를 탈락시키고 4점을 확보했다. 펜타그램은 오피지지에게 잡아먹히며 1위를 탈환하지 못했고, 두 번째 자기장은 오른쪽으로 향하며 게임 피티에게 웃어줬다.

다나와가 EOS를 마무리한 상황, 오피지지는 크레센도를 탈락시켰지만 깔끔하게 잡아내지 못하면서 두 명의 인원을 잃게 됐다. 혼자 남은 '헤더'는 분전했지만 고앤고에 의해 정리당했고, 오피지지 또한 오래 버티지 못하고 필더에게 마무리됐다. 

여섯 번째 자기장은 동쪽으로 이동했다. 다나와는 광동과의 교전에서 압승을 거두며 광동을 탈락시키고 9킬을 달성했다. 디플러스 기아가 기블리를 터뜨리면서 Top4에는 다나와, GNL, 필더, 디플러스 기아가 남았고, 일곱 번째 자기장은 남서쪽에 형성됐다.

침착한 플레이로 다나와를 쓰러뜨린 GNL은 생존자가 한 명씩 남은 디플러스 기아와 필더를 마무리하며 2위로 올라섰다. 3주 차 우승은 90점을 누적한 게임 피티가 차지했다.

사진=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방송화면 캡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