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1 00:48
게임

'헤더 대활약한' GP, 15킬 치킨으로 89점 달성…1위 탈환 [PWS]

기사입력 2023.03.14 21:36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게임 피티가 '헤더'의 놀라운 활약으로 매치9 치킨을 획득했다.

14일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대회인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1 3주 2일차 경기가 온라인으로 치러졌다.

매치9는 에란겔에서 열렸다. 첫 번째 자기장은 밀베 쪽에 잡혔다. 스톰엑스는 긴 교전 끝에 필더를 잡아먹었고, 젠지는 해상전에서 영리한 플레이를 펼치며 EOS를 전멸시켰다.

세 번째 자기장은 위로 올라갔다. GNL이 다나와를, 기블리가 고앤고를 정리한 상황, 펜타그램은 대동과 KGA를 끊어낸 후 기블리에 의해 정리됐다. 크레센도는 완벽한 샷으로 기블리를 무너뜨렸고, 다섯 번째 자기장은 남쪽으로 내려갔다.

디플러스 기아는 '아메리카노'의 활약을 통해 오피지지를 터뜨렸지만, '헤더'에게 일격을 맞으며 무릎을 꿇었다. 게임 피티가 스톰엑스를 마무리하고 게임 피티가 젠지를 쓰러뜨리면서 Top4에는 크레센도, 광동, 게임 피티, GNL이 남았다.

일곱 번째 자기장은 가운데로 줄어들었고, 게임 피티는 '헤더'의 폭발적인 경기력을 앞세워 광동과 GNL을 터뜨렸다. 이 과정에서 혼자 남게 된 '헤더'는 1:3 싸움에서 완승을 거두고 크레센도를 쓰러뜨리며 매치9 치킨을 차지했다. 

사진=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방송화면 캡처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