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17 02:16

[이 시각 헤드라인] 강민호 故 송지선 애도, 이소은 법조인 변신

기사입력 2011.05.24 10:06 / 기사수정 2011.05.24 10:06

온라인뉴스팀 기자

- 5월 24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네티즌 실시간 반응

= 지난 23일 사망한 故 송지선 아나운서에게 롯데 자이언츠 포수 강민호가 트위터를 통해 메시지를 남겼다.

▶ 故 송지선에 강민호 애도 "누나는 행복해야 할 사람"

롯데 자이언츠 주전 포수 강민호가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故송지선에 애도의 메시지를 남겼다.
 
강민호는 5월 23일 트위터에 "힘내라는 문자 한통도 못 보내서 미안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무서웠을까… 꼭 좋은 곳으로 가서 행복해야해. 누난 행복해야할 사람이니깐…"이라는 내용의 애도 글을 남겼다.

사고의 당사자인 송지선 아나운서는 23일 오후 1시 44분께 자택인 서울 서초구 서초동 모 오피스텔 19층에서 투신 사망했다.
 
많은 야구인들이 애도의 말을 전하는 한편, 고인의 빈소는 5월 2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곡동 강남세브란스병원(구 영동세브란스병원)에 차려졌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이제는 아무 걱정 마시고 좋은 곳으로 가셨으면 해요. 에 고생이 많으셨어요 편히 주무세요 // ID : dalc****
▶ 강민호선수 힘내요 송지선 아나운서 하늘나라에서 고통없고 행복할거예요. // ID : goon****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성대현-조성희, 송지선-임태훈 막말 방송에 누리꾼 비난 쏟아져
故 송지선 소식에 SBS 임용수 캐스터 "울컥"



= 이소은이 최근 법조인으로 변신해 로펌에서 근무하고 있어 화제. 이소은은 지난 2007년 고려대학교 영문학과를 졸업한 뒤 2009년 미국의 유명 로스쿨에 합격해 수학하고 최근 로펌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 가수 이소은, 법조인으로 변신 "로펌에서 근무"

 이소은이 법조인으로 변신해 로펌에서 일하는 근황을 전했다.
 
이소은은 최근 트위터를 통해 "첫 출근. 피곤해 기절하겠어요. 아아 일하면서 음악을 들었는데, shuffle 중 제4집 노래가 나오더군요. 음악을 하던 내가 사무실에서 소송문서를 작성하는 게... 너무 이상했어요"라고 글을 남기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22일에는 트위터에 "일주일 로펌에서 일하면서 느낀 게 너무 많다"며 "내게 맞고 열정을 가질 수 있는 일을 찾아가는 것과 싫은 것도 참아내는 것의 경계가 어딜까"라고 로펌에서 일을 하는 소감을 남겼다.
 
이소은은 2007년 고려대 영문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9년 미국 시카고에 있는 노스웨스턴 로스쿨에 합격해 국제변호사를 목표로 공부한 뒤 지난 16일 로펌에서 첫 직장생활을 시작했다.
 
한편, 이소은은 1999년 1집 '소녀'로 데뷔 '키친', '작별' 등을 불렀으며 가수 김동률과 부른 '기적'은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기사에 대한 반응은? - [네티즌 ON AIR]

▶ 으읭?  가수 이소은이 미국 로펌에서 일을 한다고? 무슨 깜놀할 소식 이런 뉴스 들으면 드는 생각 아, 난 무엇을 하고 있는가 법조인을 꿈꾸는 것도 아닌데 말이지 // ID : hrae****
▶ 이소은 씨 로펌에서 일하는구나" - 맘에 드는 보컬이었는데. 가수 생활 접진 않는다고 했으니 언젠가 노래 들을 수 있겠지 // ID : ohun****

관련 뉴스를 살펴보자 - [뉴스 히스토리]
'샤크라' 이은, 최근 근황 공개…'웹디자이너'로 변신
리틀 황신혜 근황공개…이세영, 어엿한 여대생 됐네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