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2 19:57
게임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크리스탈 보더', 캐릭터 공개

기사입력 2005.06.28 23:00 / 기사수정 2005.06.28 23:00

엑츠 기자


- (주)WRG,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크리스탈 보더” 캐릭터 및 스크린 샷 공개, 오는 9월 비공개 시범서비스



㈜WRG(대표이사 박외진)는 28일 온라인용 판타지 스노우보드 게임 ‘크리스탈 보더(www.CrystalBoarder.com)’를 개발 중이라고 밝히고 캐릭터 및 스크린 샷을 공개했다. ‘크리스탈(Crystal)’은 플레이에서 획득하는 포인트이자 캐릭터들의 ‘미션’을 상징하는 게임의 핵심 요소로서 게임이 가진 세계관을 나타내는 말.

제작사측에 따르면 ‘크리스탈 보더’는 쉬운 조작으로도 속도감과 화려한 공중기술을 구사하여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판타지’ 스노우보드 게임으로 역동적인 카메라워크를 통해 실제 스노우보드를 타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네오 재패니메이션(Neo Japanimation)풍의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와 다양한 맵에서의 레이싱, 그리고 다이나믹한 점프 기술 등은 ‘크리스탈 보더’의 흥미도를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탈 보더 개발진에는 美 EA사의 ‘심스2’ 3D 개발자, 넥슨의 ‘뿌까퍼니레이싱’ 개발팀장, ‘카트라이더’ 개발자 출신 등 화려한 이력을 가진 개발자들이 포진해 있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심스2’ 3D 캐릭터개발에 참여했던 알렉스 김(31) PM이 ‘크리스탈 보더’ 총괄기획을 담당하고 있으며 ‘뿌까’ 개발팀장 출신인 유영인 팀장(23)은 네트워킹의 전문가로 프로그래밍 전반을 담당하고 있다. 그리고 ‘카트라이더’의 클라이언트 개발에 참가했던 이은중 선임(27)은 크리스탈 보더의 모바일 플랫폼 연동을 개발하고 있다.

박외진 대표이사(34)는 “지금까지 ㈜WRG는 다양한 플랫폼 기반의 모바일 기술 개발을 주력으로 개발해 왔으며, 현재 추진 중인 퍼블리싱 계약과 게임 개발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후에, 이를 계기로 온라인 콘텐츠와 다양한 모바일 플랫폼의 컨버전스 시대를 열어가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크리스탈 보더’는 오는 7월 중 게임 동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9월 비공개 시범서비스 후 스노우보드 시즌 개막에 맞춰 본격적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엑츠 편집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