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03:43
연예

송혜교X이도현은 언제나 다정하네…'더 글로리' 비하인드, 의외의 커플은?

기사입력 2023.03.14 09:46 / 기사수정 2023.03.14 09:46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더 글로리' 배우들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4일 넷플릭스 측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2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난 10일 전편 공개 후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초도 놓칠 수 없는 플롯, 한순간도 눈 뗄 수 없는 장면들”(AV Club), “여전히 강력한 복수. 전 파트의 폭발적인 인기를 넘어설 것”(Ready Steady Cut) 등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 찬사 릴레이가 이어지는 가운데, 출연 배우들의 케미스트리도 함께 화제가 됐다.



이에 '더 글로리' 극 중에서는 볼 수 없던 배우들의 화기 애애한 비하인드 장면이 공개됐다. 송혜교와 이도현은 대본을 보고 있는 와중에도 다정하게 머리를 만지는가 하면, 임지연과 송혜교 또한 살벌한 기 싸움 장면을 찍으면서도 환한 미소를 지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딸의 친권을 두고 다툰 박성훈과 정성일 또한 서로 어깨에 기댄 채 훈훈한 미모를 자아내며 커플 포스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당 사진은 여러 커뮤니티에서 "엄마 쪽은 손절"이라고 했던 박성훈의 대사와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외에도 임지연과 이도현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염혜란과 최수인 모녀도 밝게 웃어 극 중 슬픈 서사를 잊게 한다.

한편, '더 글로리' 파트2는 3월 10일 공개됐다. 

사진 = 넷플릭스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