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5:00
연예

TAN, 오늘(10일) 데뷔 1주년 기념 컴백…팬사랑 담은 ‘에세지’ 발표

기사입력 2023.03.10 09:2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TAN(티에이엔)이 자전적 이야기를 녹여낸 1주년 기념 앨범으로 팬들과 소통한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에세지(ESSEG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에세지’는 Essay(에세이)+Message(메시지)의 합성어로, TAN이 활동하면서 느낀 점을 작성한 에세이와 지금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픽스 유(Fix YOU)’는 데뷔 앨범 ‘1TAN’의 수록곡인 ‘Fix YOU(Part 1)’의 완전판으로, 몽환적이고 웅장한 라인과 감성적이면서 캐치한 느낌의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막내 지성이 작사에 참여한 ‘픽스 유’에는 ‘Fix you’, ‘For you’, ‘난 오직 너 하나야’ 등 소다밖에 모르는 TAN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데뷔 1주년 당일에 신보를 발매하는 만큼, 애절한 사랑을 표현해 낸 가사가 깊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바로 너’, ‘연주시차의 법칙’, ‘Dream of You(CD Only)’ 총 4곡이 수록,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TAN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AN의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에세지’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이달 11일 국내 첫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잊지 못할 시간 또한 가질 예정이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