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46
게임

나이언틱, 'Peridot' 사전등록 시작…5월 9일 글로벌 출시

기사입력 2023.03.09 15:5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Peridot’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9일 Niantic.inc(나이언틱)은 귀여운 가상 반려동물과 모험을 떠나는 리얼 월드 AR 모바일 게임이자 오리지널 프랜차이즈 신작 ‘Peridot’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게임 속 반려동물 ‘페리도트(이하 도트)’는 독특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먹이를 먹거나 잠을 자고 주변 환경을 탐험하기도 하는 마법 생명체다.

각각 고유한 유전을 가지고 부모로부터 혼합된 유전자를 받아 다양한 색상이나, 털북숭이, 뿔, 큰 귀, 풍성한 꼬리 등 무한한 외모 조합을 만들어낸다.

이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며 새로운 모습의 도트를 만나는 등 상상 이상의 무궁무진한 조합을 찾아낼 수도 있다.

플레이어는 도트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먹이를 주고, 놀아주거나 모험을 시켜야 하며, 성장이 완료되면 다음 세대의 도트를 부화시킬 수 있다. 

육성한 도트들은 계속해서 수집하고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작 ‘Peridot’는 오는 5월 9일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사전 등록 후 출시 2주 내에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도트를 위한 출시 한정 파티 모자 장식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Perido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나이언틱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