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2 15:24
게임

'붕괴: 스타레일', 글로벌 전역 사전등록자 500만 돌파…기록은 계속된다

기사입력 2023.03.08 16:5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붕괴: 스타레일'의 인기가 나날이 증가 중이다.

8일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50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한국을 포함해 북미, 유럽,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실시 중이며, 공식 사전등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 같은 성과는 탄탄한 스토리와 ‘은하 판타지’라는 독특한 세계관이 입소문을 타며 흥행 예감을 낳고 있다.

특히 사전등록자 5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 신용 포인트, 별의 궤도 티켓, 개척자·환영 프로필, 캐릭터 카드 ‘서벌’ 등을 지급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 공식 SNS 팔로워 250만 명을 기록하며 사전등록 보상과는 별개로 별의 궤도 티켓 2장과 신용 포인트 5만 개를 추가 제공한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 시리즈의 신작으로, 지난 2월부터 PC와 모바일을 통해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개척의 의지를 이어받은 주인공이 열차 팀에 합류하면서 펼쳐지는 은하 모험 여정을 담은 RPG로, 세계 탐사, 동행 임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호요버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